마케팅 1위 원포인트
고객 만족도 99% 평균 응답시간 10분이내
-------------------------------------------
[ 서비스 설명 ]
안녕하세요
원포인트 입니다.
스마트 스토어 알림받기,상찜이 무엇일까요?
상찜은 스마트스토어 상품 맨 밑의 '찜하기'이고,
알림받기는 스마트스토어 주소 맨 위의 '관심고객수'를 말하는데요,
이또한 리뷰가 중요한 이유와
비슷한 결을 가지고 있어요
소비자는 다른 사람들이 누른 상품찜과 알림받기의 숫자를 보면서
그 스토어에 대한 가치 판단을 하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그 숫자가 높다면
'선택받은 스토어'라고 높은 값어치로 인식하는 효과가 발생해 구매율이 높아집니다.
반대로 그 숫자가 낮다면
소비자가 구매하러 들어오게 되더라도 바로 나갈 수도 있게 되죠!
이런 걸 이탈률 이라고 하는데,
문제는 트래픽에서 이탈률이 80%가 넘게 될 경우에
스토어 노출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점이에요!
이탈률을 낮추기 위해서는
"타인의 인증"과도 같은 상찜과 알림받기를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또, 최근 트렌드는 "가치를 소비한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사람들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때
그 가치를 중요하게 평가하고 있고,
가치 평가의 중요한 척도가 바로
리뷰와 더불어 상찜, 알림받기에 해당한답니다:)
그래서 원포인트 에서는 다양한 사업자 분들을 대상으로
리뷰 관리 뿐 아니라 스토어 상찜과 알림받기 관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크몽 '원포인트' (https://kmong.com/@%EC%9B%90%ED%8F%AC)
그래서 원포인트에서는 다양한 사업자분들을 대상으로
리뷰 관리뿐 아니라 스토어 상찜, 알림받기 관리를 도와드리고 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서비스 진행 절차 안내 ]
-서비스 진행 절차는 다음과 같이 6단계로 진행됩니다.
1. (견적) 선택창에서 필요한 만큼의 알림받기 / 상찜 견적을 확인
3. (자료 요청) 서비스 진행을 위해 고객님의 스토어 링크나 상품 링크를 스마트 스토어 URL창에 적어주시면 됩니다.
2. (결제) 자료를 적으셨으면 구매하기를 눌러 결제 수단을 선택하셔서 결제 하시면 됩니다.
4. (진행) 결제 하게되면 실행사한테 알림이 가게 되며 순차적으로 작업이 됩니다. 조금 더 구체적인 작업 기한이 궁금하실 경우 우측 카카오 문의를 주셔도 됩니다.
5. (결과 보고) 작업이 끝나게 될 경우 서비스 결과를 보고 드립니다.
※추가 요청 및 수정 사항이 있을 시, 상담을 통해 반영 가능합니다.※
6. (확정) 구매 확정 및 후기 작성 부탁 드립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환불 규정 ]
[ 수정 및 환불 관련 안내 ]
1. (A/S작업) 유지 기간 내에 이탈한 수량은 추가 진행으로 보상해드립니다.
2. 진행 전 환불 요청 시 환불을 진행해드립니다.
3. 진행이 시작된 서비스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4.현재까지 어뷰징, 저품질 사례는 없습니다. 발생하게 될 경우 전액 환불 드립니다.
5. (작업이 불가한 경우) 로직 변경 등으로 인해 불가피하게 작업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한다면, 진행 수량을 제외하고 차액을 환불 드립니다.
마케팅 1위 원포인트
고객 만족도 99% 평균 응답시간 10분이내
-------------------------------------------
[ 서비스 설명 ]
안녕하세요
원포인트 입니다.
스마트 스토어 알림받기,상찜이 무엇일까요?
상찜은 스마트스토어 상품 맨 밑의 '찜하기'이고,
알림받기는 스마트스토어 주소 맨 위의 '관심고객수'를 말하는데요,
이또한 리뷰가 중요한 이유와
비슷한 결을 가지고 있어요
소비자는 다른 사람들이 누른 상품찜과 알림받기의 숫자를 보면서
그 스토어에 대한 가치 판단을 하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그 숫자가 높다면
'선택받은 스토어'라고 높은 값어치로 인식하는 효과가 발생해 구매율이 높아집니다.
반대로 그 숫자가 낮다면
소비자가 구매하러 들어오게 되더라도 바로 나갈 수도 있게 되죠!
이런 걸 이탈률 이라고 하는데,
문제는 트래픽에서 이탈률이 80%가 넘게 될 경우에
스토어 노출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점이에요!
이탈률을 낮추기 위해서는
"타인의 인증"과도 같은 상찜과 알림받기를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또, 최근 트렌드는 "가치를 소비한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사람들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때
그 가치를 중요하게 평가하고 있고,
가치 평가의 중요한 척도가 바로
리뷰와 더불어 상찜, 알림받기에 해당한답니다:)
그래서 원포인트 에서는 다양한 사업자 분들을 대상으로
리뷰 관리 뿐 아니라 스토어 상찜과 알림받기 관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크몽 '원포인트' (https://kmong.com/@%EC%9B%90%ED%8F%AC)
그래서 원포인트에서는 다양한 사업자분들을 대상으로
리뷰 관리뿐 아니라 스토어 상찜, 알림받기 관리를 도와드리고 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서비스 진행 절차 안내 ]
-서비스 진행 절차는 다음과 같이 6단계로 진행됩니다.
1. (견적) 선택창에서 필요한 만큼의 알림받기 / 상찜 견적을 확인
3. (자료 요청) 서비스 진행을 위해 고객님의 스토어 링크나 상품 링크를 스마트 스토어 URL창에 적어주시면 됩니다.
2. (결제) 자료를 적으셨으면 구매하기를 눌러 결제 수단을 선택하셔서 결제 하시면 됩니다.
4. (진행) 결제 하게되면 실행사한테 알림이 가게 되며 순차적으로 작업이 됩니다. 조금 더 구체적인 작업 기한이 궁금하실 경우 우측 카카오 문의를 주셔도 됩니다.
5. (결과 보고) 작업이 끝나게 될 경우 서비스 결과를 보고 드립니다.
※추가 요청 및 수정 사항이 있을 시, 상담을 통해 반영 가능합니다.※
6. (확정) 구매 확정 및 후기 작성 부탁 드립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환불 규정 ]
[ 수정 및 환불 관련 안내 ]
1. (A/S작업) 유지 기간 내에 이탈한 수량은 추가 진행으로 보상해드립니다.
2. 진행 전 환불 요청 시 환불을 진행해드립니다.
3. 진행이 시작된 서비스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4.현재까지 어뷰징, 저품질 사례는 없습니다. 발생하게 될 경우 전액 환불 드립니다.
5. (작업이 불가한 경우) 로직 변경 등으로 인해 불가피하게 작업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한다면, 진행 수량을 제외하고 차액을 환불 드립니다.